0.7 C
Korea
Tuesday, December 6, 2022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 디시, 탑툰 그리고 유료 와 처벌

웹툰 사이트 디시

웹툰 다시보기요즘은 웹툰의 인기가 많아지고있습니다. 어린시절에서는 만화책이나 비디로오 작가들이 수익을 벌었는데 이제는 웹툰으로 온라인상으로 돈을 벌수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런 사업은 10년이 넘도록 계속 적으로 성장해 오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꾸준하게 웹툰작가들이 티비에도 나와서 본인의 활동을 홍보하면서 이런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것같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성장하는 이유는 분명히 있을것이라고 본다. 첫번째는 바로 다른 컨텐츠들보다는 그래도 제작비가 적게든다는것이다. 드라마나 영화의 경우에 들어가돈이 한편을 찍는데에 어마어마하게 들고있다 배우, 장소, 장비들을 빌리는데에 큰돈이 필요하다. 물론 큰돈이 들어가는만큼 벌어들이는 돈의 액수가 다르겠지만 하이리크스가 없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도전할 기회가 생기는것같습니다. 

두번째로는 작가가 매순간 변화를 줄수있다는점입니다. 영화나 드라마는 이미 제작을 한상태에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형식이기때문에 내용 변경을 하는것이 불가능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웹툰의 경우는 조금 다릅니다. 많은 편을 대량으로 뽑아내는 형식이아니고 한두편 만들어가면서 이곳저곳에서 피드백을받으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내용으로 바꿔 나갈수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연재되는 웹툰들은 바로바로 소통할수가있기때문에 굉장히 자극적으로 보일수도있습니다. 

또한 2차 수입까지 생각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나, 드라마, 영화에서 웹투느이 소재가 흥행을 만들어낼수가 있을것같다고 생각이 되면 그 아이디어를 돈을주고 사서 제작을 하려고 할테니 웹툰시장의 미래는 정말 알수가 없는것같습니다. 

웹툰 사이트 탑툰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웹툰을 볼때에 어떤사이트들을 많이 이용하시나요? 탑툰은 2014년 1월에 만들어졌습니다. 조금 성적인 부분들이 많은 사이트이지만 성인인증이 없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다른 웹툰사이트와는다르게 경쟁력을 가지기위해서 성인물들을 다수 만들어 냈으며 어른들을위한 웹툰 전용공간으로 성장해 나갔습니다. 현재까지의 회원수는 1700만명을 넘어서고 네이버, 다음, 레진코믹스의 뒤를 바짝 따라가고 있는것같습니다. 무료서비스 제공되는 만화는 1화나 2화 에 그치고 모두 유료결제를 하여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료사이트를 이용할실대에는 조금 부담이 가는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에 처음 가입을 하게되면 매일 3000원 상당의 무료 코인이 적립되고 있습니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도 같이 진행이 되고있으니 이런 이벤트도 잘이용하셔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면 좋을것같습니다. 

웹툰 사이트 유료

한국에서 정말많은 무료웹툰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웹툰 다시보기, 웹툰 미리보기등 준비되어있는 여러가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블랙툰입니다. 블랙툰은 굉장히 인기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무료이기때문에 유저수도 많고 보기편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또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존재하기때문에 웹툰을 즐겨보시는분들이라면 찾아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다음은 호두 코믹스입니다. 호두코믹스는 웹툰을 미리보기를 할수있는사이트입니다. 미리보기서비스로 인기가 많습니다. 매일매일업데이트를 해주고 요일별로 나오는 웹툰들을 정리해두었기때문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잘이용하시다가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유는 위의 무료웹툰사이트들은 불법이기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자주 사이트를 변경하기도합니다. 접속이 안될때에는 우회 접속을 하셔야합니다. 우회접속을 하는방법은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정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될것같습니다. 

웹툰 사이트 처벌

웹툰 사이트 처벌그치만 불법 무료웹툰 배포는 굉장한 처벌을 받는다는 점을 알고 계셨을까요? 최근에는 큰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 위와같은 사이트들은 합법적인 사이트가 아니기때문에 경찰의 수사를 계속적으로 받고있었는데 처음으로 적발이 되었습니다. 밤토끼 라는 사이트가 문제가 되면서 이런 웹툰사이트들이 작가들에게 끼치는 피해금액등이 밝혀졌습니다. 이런 사이트들이 문제가 되는이유는 저작권법에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저작권법이란 작가가만 들어낸 예술품을 작가가 독점적으로 권리를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치만 이 저작권법이 어려운것이 작가가 만들어낸 창작물일지라도 전부 보호를 받을수가 없다는 점이 애매합니다. 

유저들에게는 피해가 없이 지나가게되었지만 유저들또한 불법사이트에서 보게된 작품을 다른곳엥 유포하거나 본인의 SNS에 등록하게 되면 큰 처벌을 받는다는것을 명심하셔야할것같습니다.

More articles

Latest article